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너무하네요...

작성자 쉬즈팝(ip:)

작성일 2020-06-05

조회 62

내용
안녕하세요?
품절된 상품으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예기치 않게 품절된 상품들의 확인이 제조사마다 차이가 있다보니 이런문제가 발생되고 있으나,
앞으로 추가적인 개선노력으로 불편드리지 않을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취소된 상품들의 카드 취소는 모두 정확하게 문자로 전송해 드리고 있으므로, 환불완료 문자를 받으신 후,
1~2일후 카드사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품절된상품 왜 올려두는거죠?
매번 이러시는겁니까
한두개도 아니고 ...
죄송하다고 문자보내면 다예요?
상품이 없으면 올려두질 마세요~~~~
품절이라고나 써두든가...
그리고 카드취소 문자 안오는데 취소는 확실히 된건가요?

첨부파일


맨위로